Traveling to everywhere with Camera

제주도 - 성산일출봉 본문

Through The Viewfinder

제주도 - 성산일출봉

( ) 2008. 11. 23. 22:54

이번에는 정말로 운이 좋았던 여행이다.
일몰과 일출을 다 보았으니.
거기에 날씨가지 도와주었으니.ㅎㅎㅎ
여지껏 지대루된 일출을 찍어보지 못했는데 말이다.

동트기전 구름이 멋있어서.

해가 떠오른다..저기 오여사도 보이고.ㅎㅎ

쬐금 구름이 있었지만 이정도가 어디여..ㅎㅎ

저기 보이는게 한라산인데..꼭 일본의 후지산 같었다.ㅎㅎ

성산 일출봉...힘들게 올라갔었지.

성산일출봉에서 찍은 파노라마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