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ing to everywhere with Camera

고릴라 위젯 베타 테스터 경품 본문

주저리 주저리...

고릴라 위젯 베타 테스터 경품

( ) 2009. 3. 19. 10:31

드디어 왔다...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고릴라 위젯 베타테스트 경품..ㅎㅎ
근데..난 원래 2개만 받어야 하는뎅...3개나 주었넹.ㅋㅋ
노트하고 톡톡 캘린더??
난...달력하고 다이어리 였는데..
넘 늦게 보내서 다 보내 준건가???
암튼..으흐흐흐...잘 써먹어야징.ㅎㅎ
폰카로 찍었더니만 화질이 쫌 그렇당..ㅡ.ㅡ
캐메라 가지고 댕겨야지..

톡톡 캘린더...다이어리+달력..그리고 노트.ㅎ

이건 노트..그냥 노트다.ㅋ

내가 제일 관심이 있었던...다이어리..몇만년만에 함 써볼까나..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