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ing to everywhere with Camera

이소라의 오후의 발견 그와그녀 CD 본문

주저리 주저리...

이소라의 오후의 발견 그와그녀 CD

( ) 2009. 2. 23. 10:52

드디어 받게 되었다.
이소라의 오후의 발견 그와그녀 CD!!!!!!
한정판~~!!!백장 한정판~~!!!!
폰카로 찍었는데..영..화질이...그런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후의 발견~~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빠들의 유혹~핸드메이드 씨디.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남자 그여자와는 사뭇 다른 버젼..ㅎㅎ왠지 기대된다.ㅎㅎㅎ